1. 키워드 조회
상단 > 도구 메뉴 > 키워드 도구> 키워드 입력 > 조회하기
- 필터를 활용하여 원하는 단워를 포함, 삭제할 수 있다.
2. 연관 키워드 확장
- 네이버 검색 후 하단에 나오는 연관 검색어를 바탕으로 키워드를 확장할 수 있다.
- 유저의 검색 형태가 기본이기 때문에 반응도가 높은 키워드 확보가 가능
- 유저의 새로운 검색 형태를 습득 가능
- 초반 확장용으론 유용하지만 지속 가능한 방식은 아님(주기별로 변경되므로)
3. 조합식 키워드
- 회사의 제품과 특징 등을 조합하여 키워드를 만들 수 있다.
- 풍부한 소스를 가지고 있는 상황에서 조합하여 선별 작업을 거친다.
- 다량의 키워드가 도출되어 시스템 제한이 걸릴 수 있다.
- 소비자 검색 경향이 반영된 것이 아니므로 정확한 선별 과정이 필요하다.
초기에는 연관 키워드 확장으로 키워드 검색광고를 진행하다가 공격적인 전략이 필요하거나 검색 풀을 늘리고 싶을 때는 조합식 키워드 확장을 진행하는 게 좋다. 상황에 맞게 적절한 키워드 확장을 하는 게 중요하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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