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설치 및 설정 방법]
1. 구글 애드 사이트 접속 > 도구 > 애드워즈 에디터에서 다운로드 >설치
2. 윈도우 프로그램에서 '구글 애드워즈 에디터' 실행
3. 계정관리차 창에서 계정을 추가한다. (마케터 계정 정보-지메일)
4. 진행하는 캠페인을 선택하여 다운로드 한다.
** 항상 상단에 있는 '최근 변경사항 가져오기'> 기본을 프로그램 시작 전,후에 실행한다.
- 애플의 동기화와 비슷한 개념이라고 생각하자.
- 에디터의 데이터는 웹에 있는 데이터와 다르기 때문에 최근 정보로 업데이트가 필요하다.
정보를 변경한다고 해서 실시간으로 웹사이트에 반영되는 게 아니다.
그렇기 때문에 변경사항을 작업 후에 상단 '게시' 메뉴로 동기화해야 한다.
상단 '변경사항 확인' 에서 변경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.
대량의 데이터 관리가 필요한 경우에 에디터를 사용하면 수정이 용이하다.
'GA(구글애널리틱스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구글 애널리틱스 전자상거래 전환 설정 (0) | 2019.10.15 |
---|---|
구글 키워드 플래너 (0) | 2019.10.15 |
구글 애널리틱스에서 세션은? (0) | 2019.10.11 |
데이터 정합성 검사를 위한 Tag Assistant (0) | 2019.10.11 |
AARRR 분석 프레임 워크 (0) | 2019.10.11 |